IT 운영 서비스 관리 (S2O-ITSM)

IT 운영 프로세스 자동화 관리를 제공합니다.

S2O-ITSM : 서비스데스크, 인시던트, 문제, 변경, 구성 관리 및 용량, 서비스 수준 관리 등 ITIL 기반의 IT 운영 프로세스 자동화 관리를 제공합니다.

제품 소개

S2O-ITSM은 통합 데이터센터 구축 및 원활한 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고객중심의 고품질 IT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
비즈니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된 ITSM 이행 도구입니다.

S2O-ITSM 특징

IT 운영관리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ITIL(IT Infrastructure Livrary) 서비스 정보기술 Best Practice 개념을 접속 시킨 제품으로
효율적인 운영관리 프로세스 정립을 제공합니다.

S2O-ITSM 제품소개 - Service Support / Service Delivery

주요 기능

운영절차 수립
데이터센터 운용을 위한 표준 프로세스 제공 고객의 환경에 맞게 Customizing 제공
구성/변경 관리
시스템 자원의 구성상태 및 이력을 관리하고, 변경사항을 통제할 수 있는 절차와 방법 제공 다양한 형태로 현재의 구성상태 파악 가능 변경으로 인한 장애 발생 가능성 최소화
Problem 관리
Problem을 Management 할 수 있는 절차와 방법 제공 모든 문제해결 과정을 축적하고, 이를 활용하여 유사장애 예방 또는 신속한 조치 가능 다다양한 Problem 통계 자료 및 센터 전체, 서비스별, 서버별 가동율 제공
성능/용량 관리
CPU, Memory, I/O, DB 등 시스템 가동 정보 자동 축적 다양한 분석 방법을 통해 성능 개선이나 용량 산정에 유용한 정보 제공
Reporting
CMDB에 축적된 정보를 바탕으로 운영보고서를 Daily로 제공 WEB 또는 E-mail을 통해 필요한 곳에 Report 제공